• 최종편집 2024-04-18(목)
 

추가01- 여주시, 2023년 찾아가는 배달강좌 「다·배움」 학습자 및 강사 모집.jpg

[여주시 이계찬기자]=여주시 평생교육과에서는 시·공간 제약 없는 시민 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찾아가는 배달강좌 「다·배움」 학습자 및 배달강사 「다·선생」”을 모집한다.

 

여주시 찾아가는 배달강좌 「다·배움」이란 여주시민 또는 관내 기업체 근로자 5명 이상이 모여 강좌를 신청하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학습자 중심의 평생교육 서비스를 말하며, 배달강사 「다·선생」은 학습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서 강의를 할 수 있는 강사를 말한다. 배달강사 「다·선생」은 일반강사와 교육기부강사 두 분야로 모집한다.

 

올해는 지원할 수 있는 강좌수가 확대되며, 장애인·비장애인 동반 모임의 경우 장애인 3명 포함 5명 이상 신청 가능하다. 「다·선생」 모집기간은 1월*/3월/6월/9월 중 20일부터 25일(*1월은 25일부터 31일)까지고, 「다·배움」 학습자 모집기간은 2월/4월/7월/10월 중 1일부터 10일까지다. 배달강좌를 희망하는 학습자는 여주시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 등록된 「다·배움」 프로그램 현황(강사풀)을 참고하여 강좌를 신청할 수 있으며, 미등록 강사를 희망할 경우 강사가 직접 여주시평생학습센터에 배달강사 「다·선생」 을 등록한 후 희망강사를 선택하면 된다.

 

여주시 찾아가는 배달강좌 「다·배움」은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라 대면수업으로, 방역 지침 강화 시 병행수업(대면·비대면)으로 진행하여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lll.yeoju.go.kr) 또는 여주시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여주시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887-3323)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320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2023년 찾아가는 배달강좌 「다·배움」 학습자 및 강사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