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보도사진)지역사회 공헌사업 업무협약 체결.jpg

[양해용 기자]=화성도시공사(사장 김근영, 이하 HU공사)는 9일 화성시사회복지재단(대표이사 진석범, 이하 재단)과 지역사회 공헌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화성 종합경기타운 내 재단에서 이뤄진 이번 협약식에는 김근영 HU공사 사장과 진석범 재단 대표이사가 참여해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효과적 사회공헌 사업 진행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약의 주요 골자는 ▲지역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상호협력 ▲공동 사회공헌 사업 연 1회 이상 추진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위한 연계 강화 등 양 기관이 지역 사회공헌 사업 발전에 협력적 관계를 만들어 가기로 약속했다.

 

진석범 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화성도시공사와 협력하여 체계적인 지역사회공헌을 추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공정하고 투명한 과정을 통해 화성시 전역으로 고르게 자원이 분배될 수 있는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김근영 HU공사 사장은 “재단은 우리 공사가 지향하는 지역사회 나눔실천의 가치실현을 가속화할 수 있는 좋은 파트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여러 공공기관과 손잡고 각자의 업(業)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공헌활동으로 화성시의 지역발전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54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성도시공사, 화성시사회복지재단과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