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8(수)
 


5.2023년 안성시 4H 장학금 수여식.jpg
사진/안성시청 제공

[고영일 기자]=안성시는 지난 28일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2023년 안성시 4-H 장학금 수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안성시4-H 장학금 수여식에서는4-H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모범적인 모습을 보인 총 8개교(광덕초,서운중,양성중,비룡중,가온고,경기창조고,한경국립대,중앙대학교)의 24명의 4-H학생회원에게 장학금이 수여되고 우수 청년농업인4-H회원 2명에 대한 표창패 수여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이 4-H학생회원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김보라 안성시장은“학생들이 4-H에서 농업·농촌에 대한 다양한 활동을 해보고 앞으로 성장해서도 4-H를 통해 배운 농업·농촌의 중요성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적극적인 활동으로 4-H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청년농업인4-H회원(이혜리,인종환 회원)에게도 표창패를 수여했다.

 

안성시4-H연합회는 농업·농촌의 청년과 청소년들의 단체활동으로 지·덕·노·체의 이념을 바탕으로 농업·환경·생명의 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올해에도 활발한 현장교육과 과제실천,기부 및 봉사활동,경진대회 참가를 통해 우리 문화를 계승하고 농촌에 대한 애착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67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년 안성시 4-H 장학금 수여식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