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9(목)
 


10.안성민속오일장번영회 현금 기부.jpg
사진/안성시청 제공

[고영일 기자]=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8일 안성민속오일장번영회(회장 임문식)로부터  현금 500만원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안성민속오일장번영회는 오일장에서 점포없는 상인들로 구성된 친목단체로 매년 라면,쌀,생필품,의류 등을 연말에 기부해왔으며 이번에도 취약계층을 돕고자 회원들의 정기회비와 특별모금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은 임문식 회장을 비롯하여 임원들과 시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부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접수하여 안성시 관내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 시설·기관 등에 배분하여 쓰일 예정이다.

 

임문식 회장은 “우리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소중한 돈이다.어려운 여건에도 함께 마음을 모아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잘 써달라.” 라고 말했다.

 

이에 김보라 안성시장은“경기악화로 힘든 경제 상황에도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베풀어 주심에 감사드린다.소중한 기부금은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에 유용하게 잘 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안성시는2023년 함께나누는 안성“사랑더하기 희망나누기”기부문화활성화 캠페인을 통해 기부금(품)접수를 받고 있으며 안성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보건/복지-기부하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239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성민속오일장번영회, 추운 겨울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