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9(목)
 


11.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 물품 기탁.jpg
사진/안성시청 제공

[고영일 기자]=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가 11월 30일에 개최되는‘안성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맞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일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물품은 노트북,아이패드,에어팟 등의 전자기기로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주관,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개최하는 2023 안성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우수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형수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장은“자원봉사자분들의 도움에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으로 안성에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안성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빌어 올 한 해를 이타적으로 살아오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자원봉사자의 날은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참여를 촉진하고 자원봉사자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특별한 날이다.후원을 통해 기념행사를 빛내주심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는 지역사회 안성 시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명절 떡국떡·송편 나눔,청소년을 위한 학용품 지원,여름철 야외활동 시민을 위한 얼음물 5천 병 배부 등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으로서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실행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730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 ‘안성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맞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일천만 원 상당 물품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