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지역02-가남읍 2024년 새마을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 개최.(1).jpg
사진/여주시청 제공

[여주시 이대권기자]=가남읍 새마을지도자회(협의회장 고석재, 새마을부녀회장 박명자)는 지난 24일 가남농협하나로마트 회의실에서 2024년 새마을협의회장 이ㆍ취임식 및 새마을회 연시총회를 개최하여 시·읍정홍보 및 당면 현안에 대하여 협의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는 새마을협의회장 이ㆍ취임식이 진행되었으며, 신임 새마을지도자에게 인준서 전달 및 우수지도자 공로패 수여가 있었다.

 

장용은 이임 회장은 “지난 6년간 가남읍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해주신 지도자분들 덕분에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갑진년 새해 새로 취임하신 고석재 회장님과의 새 출발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고석재 취임 회장은 “그간 가남읍 새마을회를 위해 헌신해주신 장용은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지도자 분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향한 봉사활동에 항상 앞장서 노력하고 모두가 행복하게 더불어 사는 가남읍을 가꾸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복환 가남읍장은 “6년간 가남읍 새마을회를 위해 노력해주신 장용은 회장님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인사 드린다.”며 “새로 취임하신 고석재 회장님과 함께 올한해도 주민화합과 가남읍 발전에 앞장서는 새마을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11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남읍, 2024년 새마을협의회장 이ㆍ취임식 및 연시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