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0325)[노인복지과]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사진2).jpg
사진/남양주시청 제공

 

[이종윤 기자]=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해원)는 22일 시청 다산홀에서 2024년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시의원,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임직원 및 경로당 회장단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남양주시가수협회 공연을 시작으로 지회 활동영상 시청, 표창장 수여 및 축사, 2023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 보고,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순으로 진행됐다.

 

윤해원 지회장은 “노인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협조해 주신 대의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서로를 아껴주고, 서로를 존중하는 노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경로당 활성화 및 어르신 일자리 분야에서 많은 수상 실적을 거둔 대한노인회 남양주지회는 남양주시의 자랑이며 큰 영광이다.”라며 축하인사를 전하고“두근두근 100세 시대가 축복이 될 수 있도록, 웃음꽃 피는 경로당 조성, 노인일자리 만들기, 권역별 노인복지관 건립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는 키오스크 교육 사업 및 현장 체험 등 디지털 여가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경로당 활성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실버 카페 ‘해미일’을 비롯한 실버 편의점·미용실 등 다양한 노인 일자리 사업을 창출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37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