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02- 이항진 여주시장, 교통행정과 주요현안 사업장 현장점검 실시 (1).jpg

 [여주시 이계찬 기자]=이항진 여주시장과 예창섭 부시장은 지난 2월 17일을 시작으로 관내 주요사업장 현장을 방문하여 지역현안의 전반적인 진행상황을 검토하고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을 고민하는 현장점검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 5일 여주시 교통행정과의 차량등록사무소 신축 공사현장과 여주시 택시쉼터 건립 예정지를 찾은 이항진 시장과 예창섭 부시장은 현장을 둘러보며 담당공무원 및 공사관계자로부터 공사 추진현황과 향후 운영방안 등을 보고받으며 현장을 꼼꼼히 점검했다.

 

  이항진 시장은 “공사장 안전관리 강화, 특히 겨울철 화재예방에 유의해 줄 것과 공정관리에 최선을 다해 예정된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추진해 줄 것”을 당부하며 현장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예창섭 부시장도 “노후된 차량등록사무소를 신축하고, 택시 운수종사자의 처우개선을 위한 택시쉼터를 건립하는 사업이 여주시민에 대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 차량등록사무소는 지상 2층 규모로 2016년부터 추진하여 현재 공사 중에 있어 오는 8월 개소 예정이며, 여주시 택시쉼터는 지상1층 규모로 오는 2021년 준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항진 여주시장, 교통행정과 주요현안 사업장 현장점검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