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지역02- 2022년 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하는 여흥동 건강지킴이 경옥고 지원 사업 추진.jpg

[여주시 이계찬기자]=4월 21일(목)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창주, 민간위원장 한진수)는 2022년 장애인복지관(관장 김은희)과 함께 코로나 시기 면역력 증진을 위해 취약계층 50가구에 「건강지킴이 경옥고 지원」 사업을 추진했다.

 

「건강지킴이 경옥고 지원」 사업은 노인, 장애인 가정 등 코로나 시기 면역력 약화가 우려되는 저소득 취약 가정에 덕산한의원에서 기탁한 경옥고를 여흥동 장애인복지관과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각 가정에 전달하여 건강 안부를 확인하고 정서적 안정을 살피는 사업이다.

 

김은희 장애인복지관장은 “민간 자원의 따뜻한 후원이 민관협력의 유기적인 체계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과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되어 더욱 의미가 있으며  민관이 더욱 협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진수 민간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함께 뜻을 모아준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어르신과 취약계층 가구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창주 공공위원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면역력이 약화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기반으로 어려운 이웃과 더 행복할 수 있는 여흥동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337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흥동 건강지킴이 경옥고 지원 사업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