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여주시 이계찬기자]=여주시 대신면 문화복지센터에서는 지난22일 관내 기관단체장과 이장협의회, 체육회 임원 및 이웃한 자매결연 협약기관인 개군면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0,11,12대 신남교회장과 제13대 강봉진 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항진 여주시장, 김선교 국회의원, 박시선 여주시의회의장, 김규창 도의원, 채용훈 여주시체육회장 등 대신면체육회의 그간 활약과 새로운 도약을 축하하기 위하여 한자리에 모였다.    

  

이임한 신남교 체육회장은 6년간 회장직을 역임하며 대신면 체육발전과 개군면과 자매결연추진, 상호 우호증진 등에 기여하여 대신면과 여주시체육회, 대신면체육회와 개군면체육회에서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또한 이날 취임한 강봉진 체육회장은 2015년 체육회에 입회하여 6년간 부회장을 역임하면서 대신체육활동에 일익을 담당하여 왔으며, 특히, 제13대 체육회장에 취임하면서 대신면 체육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여 관내 초․중․고등학교 재학생 각 1명씩 7명에게 총 160만원의 장학금 수여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이임한 신남교 체육회장은 ‘6년간 잘 협조해준 체육회원과 이장단 등 마을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여주 사랑하는 마음과 체육회활성화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 고 소감을 전하였고,

  

취임한 강봉진 체육회장은 ‘2년여 코로나 기간 동안 위촉된 대신면 체육활동을 더욱 활성화하여 면 주민들이 일상이 건강과 활력이 넘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019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대신면체육회장 이․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