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지역02- 여주시 오학동 바르게살기위원회, 행복한 세상 만들기 사랑의 감자 수확 (1).jpg

[여주시 이계찬기자]=여주시 오학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경일)에서는 6월 26일,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한 걸음 다가가는 ‘사랑 가득’ 감자 수확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일 오학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이상철 명예고문, 이숙영 오학동 부녀회장, 이영우 오학동 새마을지도회장, 김운영 오학동 자율방범대장, 안성호 대원, 나원흠 현암3통장 등 오학동 단체 회원 및 직원이 참석하여 사랑의 감자 캐기에 나섰다.

 

김상희 오학동장은 “이웃사랑 실천과 주민 간 화합 도모를 함께하는 이번 행사가 오학동에서 진행되어서 매우 뜻깊고 감사드린다. 이처럼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실시하여 행복 오학동 실현을 위해 매진하겠다.”라고 전했다.

 

김경일 오학동 바르게살기 위원장은 “후덥지근한 날씨임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석해주셔서 행복도 캐고 감자도 캐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오늘 수확한 감자 판매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여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라고 마무리 소감을 남겼다.

 

한편, 오학동은 ‘123 교통질서 지키기 캠페인’, ‘나눔냉장고 지원’,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 ‘버스 승강장 청소’, ‘강변길 환경정화활동’ 등 행복 오학동을 위해 꾸준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245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오학동 바르게살기위원회, 행복한 세상 만들기 사랑의 감자 수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